Logo 스마트폰

아이폰 17 디자인은 말이 많아도 일단 실물 봐야겠네요

군밤 | 17:00 | 조회 2 | 좋아요 0

이번 17 시리즈 디자인 혹평이 많길래

굳이 안 바꿀 생각이었는데

에어 모델은 실물이 좀 궁금하긴 합니다.


근데 가격 인상 루머까지 겹치니까

기변 고민이 싹 사라지네요.

어차피 발열 안정화 스트레스받느니

지금 쓰는 거 배터리 효율 떨어질 때까지

쭉 쓰는 게 정신 건강에 제일 나은 것 같아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