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폴더블 낼 때 주름 최소화 기술 들고 나온다는 얘기
진짜 그게 된다면 삼성 입장에서는 좀 긁히겠다 싶긴 한데
근데 그게 얼마일지가 더 걱정임
지금도 프로맥스 가격 보면 숨 막히는데
폴더블이면 300 이상은 그냥 찍히지 않을까
뭐 나오면 어차피 실물 들고 그립감이랑 무게 확인해야 살 수 있는 스타일이라
스펙 좋아도 손에서 거슬리면 못 삼
일단은 S26 실물 보고 정하는 게 먼저긴 한데
폴더블 아이폰 나오면 흔들릴 것 같긴 해ㅋㅋ
애플이 폴더블 낼 때 주름 최소화 기술 들고 나온다는 얘기
진짜 그게 된다면 삼성 입장에서는 좀 긁히겠다 싶긴 한데
근데 그게 얼마일지가 더 걱정임
지금도 프로맥스 가격 보면 숨 막히는데
폴더블이면 300 이상은 그냥 찍히지 않을까
뭐 나오면 어차피 실물 들고 그립감이랑 무게 확인해야 살 수 있는 스타일이라
스펙 좋아도 손에서 거슬리면 못 삼
일단은 S26 실물 보고 정하는 게 먼저긴 한데
폴더블 아이폰 나오면 흔들릴 것 같긴 해ㅋㅋ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475 | 렌즈 보호필름 붙이면 야간이 아쉬움 [3] | 군밤 | 14:59 | 6 | 0 |
| 474 | 아이폰 폴더블 주름 신경 쓰면 얼마나 비쌀까 | 종이배 | 13:19 | 2 | 0 |
| 473 | 폴더블 울트라 소식 들었는데 배터리 용량이 관건이네요 | 헌책방 | 12:42 | 2 | 0 |
| 472 | 폴더블 폼팩터의 발열 제어와 배터리 수명에 대한 고찰 [7] | 겨울잠 | 11:59 | 10 | 0 |
| 471 | 올해 신기종 가격 진짜 왜 이래… [5] | 동백 | 11:38 | 13 | 0 |
| 470 | 아이폰값 또 오를까봐 더 못 사겠네요 [3] | 누룽지 | 10:23 | 10 | 0 |
| 469 | 부모님폰 NFC 세팅이 제일 변수 [2] | 우체통 | 10:14 | 6 | 0 |
| 468 | 온가족할인 묶여있으면 워치 계산 달라져요 [1] | 동백 | 06.22 | 8 | 0 |
| 467 | 신기능보다 오래 가는 지원이 낫네요 [3] | 식혜 | 06.22 | 10 | 0 |
| 466 | 업데이트는 기능 깎는 쪽이 더 거슬림 [2] | 식혜 | 06.22 | 14 | 0 |
| 465 | 실구매가보다 램 표기가 먼저임 [2] | 곶감 | 06.22 | 13 | 0 |
| 464 | 폴드는 앱 비율 고정이 진짜 중요함 [7] | 반달 | 06.22 | 20 | 0 |
| 463 | 요즘 자급제 살 때 카드 인증 진짜 빡세졌네 [8] | 곶감 | 06.22 | 23 | 0 |
| 462 | 폴더블 아이폰 오면 가격은 더 굳겠네요 [7] | 곶감 | 06.22 | 18 | 0 |
| 461 | 민팃 반납할 때 요금제 변경도 은근 신경 쓰이네요 [5] | 라일락 | 06.22 | 11 | 0 |
| 460 | 부모님폰은 쿠폰보다 그냥 기준가 봐요 [5] | 라일락 | 06.22 | 21 | 0 |
| 459 | 폰 AI는 네트워크 타면 확 식어요 [2] | 도담 | 06.22 | 9 | 0 |
| 458 | 요즘 폰은 스펙보다 체감이 먼저예요 | 라일락 | 06.22 | 5 | 0 |
| 457 | 연령별 자동혜택도 결국 요금제 보더라 [2] | 단팥빵 | 06.22 | 8 | 0 |
| 456 | 폴더블 칩플레이션 가격 진짜 미칠듯 하네 [3] | 노을진 | 06.22 | 13 | 0 |
| 455 | 요즘 같은 날씨에 폰 데이터 옮기는 건 진짜 지옥이네요 [3] | 호떡 | 06.22 | 10 | 0 |
| 454 | 요즘은 알콜스왑으로 폰 닦는 게 제일 힐링되네요 | 도라지 | 06.22 | 4 | 0 |
| 453 | 요즘 통신 요금제 자동 혜택 은근 쏠쏠하네요 [4] | 말차 | 06.22 | 14 | 0 |
| 452 | 장마엔 요금제보다 운용 [1] | 라일락 | 06.22 | 6 | 0 |
| 451 | 요즘 같은 날씨에 게임은 거치대가 필수네요 [1] | 코스모스 | 06.22 | 8 | 0 |
| 450 | 갤S26 감사 페스티벌 환급 온누리로 받는 거 [3] | 호떡 | 06.22 | 7 | 0 |
| 449 | 아이폰 18 프로도 가격 떡상 확정이네ㅋㅋ [7] | 호떡 | 06.22 | 15 | 0 |
| 448 | 무광 필름 붙일 때 팁 [6] | 말차 | 06.22 | 13 | 0 |
| 447 | 요즘은 알뜰폰도 규모 좀 있는 곳이 낫네요 [2] | 동백 | 06.22 | 9 | 0 |
| 446 | AI 들어간 폰, 왜 더 무거움 [3] | 감자칩 | 06.22 | 7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