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드8 울트라 S펜 지원에 5,000mAh 배터리 들어간다는 얘기가 있던데
여름철 야외에서 힌지 발열 감당하려면 용량 늘어나는 건 무조건 반가운 소식입니다.
폴더블은 기기 특성상 배터리 타임이 고무줄이라
지금 쓰는 기기도 여름 낮에 조금만 쓰면 발열 때문에 QoS 걸린 것처럼 버벅이거든요.
디자인 바뀌는 것보다 실사용에서 발열 방어랑 배터리 효율이 얼마나 잡혔을지가 더 중요해 보이네요.
폴드8 울트라 S펜 지원에 5,000mAh 배터리 들어간다는 얘기가 있던데
여름철 야외에서 힌지 발열 감당하려면 용량 늘어나는 건 무조건 반가운 소식입니다.
폴더블은 기기 특성상 배터리 타임이 고무줄이라
지금 쓰는 기기도 여름 낮에 조금만 쓰면 발열 때문에 QoS 걸린 것처럼 버벅이거든요.
디자인 바뀌는 것보다 실사용에서 발열 방어랑 배터리 효율이 얼마나 잡혔을지가 더 중요해 보이네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475 | 렌즈 보호필름 붙이면 야간이 아쉬움 [3] | 군밤 | 14:59 | 6 | 0 |
| 474 | 아이폰 폴더블 주름 신경 쓰면 얼마나 비쌀까 | 종이배 | 13:19 | 1 | 0 |
| 473 | 폴더블 울트라 소식 들었는데 배터리 용량이 관건이네요 | 헌책방 | 12:42 | 2 | 0 |
| 472 | 폴더블 폼팩터의 발열 제어와 배터리 수명에 대한 고찰 [7] | 겨울잠 | 11:59 | 10 | 0 |
| 471 | 올해 신기종 가격 진짜 왜 이래… [5] | 동백 | 11:38 | 13 | 0 |
| 470 | 아이폰값 또 오를까봐 더 못 사겠네요 [3] | 누룽지 | 10:23 | 10 | 0 |
| 469 | 부모님폰 NFC 세팅이 제일 변수 [2] | 우체통 | 10:14 | 6 | 0 |
| 468 | 온가족할인 묶여있으면 워치 계산 달라져요 [1] | 동백 | 06.22 | 8 | 0 |
| 467 | 신기능보다 오래 가는 지원이 낫네요 [3] | 식혜 | 06.22 | 10 | 0 |
| 466 | 업데이트는 기능 깎는 쪽이 더 거슬림 [2] | 식혜 | 06.22 | 14 | 0 |
| 465 | 실구매가보다 램 표기가 먼저임 [2] | 곶감 | 06.22 | 13 | 0 |
| 464 | 폴드는 앱 비율 고정이 진짜 중요함 [7] | 반달 | 06.22 | 20 | 0 |
| 463 | 요즘 자급제 살 때 카드 인증 진짜 빡세졌네 [8] | 곶감 | 06.22 | 23 | 0 |
| 462 | 폴더블 아이폰 오면 가격은 더 굳겠네요 [7] | 곶감 | 06.22 | 18 | 0 |
| 461 | 민팃 반납할 때 요금제 변경도 은근 신경 쓰이네요 [5] | 라일락 | 06.22 | 11 | 0 |
| 460 | 부모님폰은 쿠폰보다 그냥 기준가 봐요 [5] | 라일락 | 06.22 | 21 | 0 |
| 459 | 폰 AI는 네트워크 타면 확 식어요 [2] | 도담 | 06.22 | 9 | 0 |
| 458 | 요즘 폰은 스펙보다 체감이 먼저예요 | 라일락 | 06.22 | 5 | 0 |
| 457 | 연령별 자동혜택도 결국 요금제 보더라 [2] | 단팥빵 | 06.22 | 8 | 0 |
| 456 | 폴더블 칩플레이션 가격 진짜 미칠듯 하네 [3] | 노을진 | 06.22 | 13 | 0 |
| 455 | 요즘 같은 날씨에 폰 데이터 옮기는 건 진짜 지옥이네요 [3] | 호떡 | 06.22 | 10 | 0 |
| 454 | 요즘은 알콜스왑으로 폰 닦는 게 제일 힐링되네요 | 도라지 | 06.22 | 4 | 0 |
| 453 | 요즘 통신 요금제 자동 혜택 은근 쏠쏠하네요 [4] | 말차 | 06.22 | 14 | 0 |
| 452 | 장마엔 요금제보다 운용 [1] | 라일락 | 06.22 | 6 | 0 |
| 451 | 요즘 같은 날씨에 게임은 거치대가 필수네요 [1] | 코스모스 | 06.22 | 8 | 0 |
| 450 | 갤S26 감사 페스티벌 환급 온누리로 받는 거 [3] | 호떡 | 06.22 | 7 | 0 |
| 449 | 아이폰 18 프로도 가격 떡상 확정이네ㅋㅋ [7] | 호떡 | 06.22 | 15 | 0 |
| 448 | 무광 필름 붙일 때 팁 [6] | 말차 | 06.22 | 13 | 0 |
| 447 | 요즘은 알뜰폰도 규모 좀 있는 곳이 낫네요 [2] | 동백 | 06.22 | 9 | 0 |
| 446 | AI 들어간 폰, 왜 더 무거움 [3] | 감자칩 | 06.22 | 7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