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충전 순서 바꾸니까 발열 줄더라

말차 | 14:12 | 조회 2 | 좋아요 0

요즘 충전할 때 콘센트 멀티탭에 바로 꽂지 말고

먼저 전원 넣고 나서 케이블 꽂는 순서로 바꿔봤거든요.

원래는 화면 조금만 켜도 “뜨겁다” 느낌이 빨리 오는데

이 순서 바꾸고 나니까 체감상 뜨는 타이밍이 늦어졌어요.

그리고 케이스는 무광이라도 그래도 발열 올라오면 손에 전해지는 게 확 달라서

알코올 스왑으로 닦아 식히는 루틴까지 같이 하니까 더 쾌적해지더라구요.

지금 폰 컨디션이 제일 예민한 시기라 별거 아닌 순서가 은근 영향 있나 싶었어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