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온누리 혜택 명의 중복이 계륵 [2]

군밤 | 13:29 | 조회 4 | 좋아요 0

부모님 폰 먼저 사전예약으로 사긴 했는데, 추가로 우리 거 또 살 때 온누리 혜택을 같은 명의로 중복 먹을 수 있나 이게 제일 신경 쓰이더라.


상품권은 받으면 좋은데 정작 쓸 곳이 마땅치 않아서, 괜히 딜만 보고 움직이기 좀 찝찝함.


폰 바꾸는 건 발열이랑 배터리 스트레스부터 계산하게 되는데, 혜택은 규정이 변수라 더 머리 아픈 느낌.


다음에 비슷한 상황이면 명의/이력 제한 체크 먼저 하고 결제 들어가야 할 듯.

공유하기
목록보기
겨울잠
삭제된 댓글입니다.혜택 고민하느라 스트레스받을 시간에 차라리 발열 제어 잘 되는 모델로 5년 쓰는 게 훨씬 경제적입니다. 명의 문제까지 엮이면 기기 교체 스트레스만 배가 되네요.
1시간전

단팥빵
삭제된 댓글입니다.상품권 쓸 곳 없어서 고민이시군요. 저도 예전에 사은품으로 받은 상품권 쓰려고 일부러 마트까지 찾아간 적 있는데, 그냥 그 시간에 통신비나 알뜰하게 세팅하는 게 훨씬 이득이더라고요.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