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판으로 엔딩은 진작 보긴 했는데
스위치2로 이식된 거 보니까 화면보다 사운드 레이어를 어떻게 쪼개놨을지가 더 궁금하네요.
그 특유의 심리스한 BGM 전환이 휴대기 칩셋에서도 뭉개짐 없이 공간감이 잘 사는지
아니면 데이터 압축하느라 음역대를 좀 쳐냈을지 그게 밟혀서 선뜻 손이 안 감.
그래픽 프레임 떨어지는 건 넘어가도
음향 연출 열화된 건 진짜 참기 힘든데
패키지 사서 굴려보신 분 계신가요?
플스판으로 엔딩은 진작 보긴 했는데
스위치2로 이식된 거 보니까 화면보다 사운드 레이어를 어떻게 쪼개놨을지가 더 궁금하네요.
그 특유의 심리스한 BGM 전환이 휴대기 칩셋에서도 뭉개짐 없이 공간감이 잘 사는지
아니면 데이터 압축하느라 음역대를 좀 쳐냈을지 그게 밟혀서 선뜻 손이 안 감.
그래픽 프레임 떨어지는 건 넘어가도
음향 연출 열화된 건 진짜 참기 힘든데
패키지 사서 굴려보신 분 계신가요?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