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영화 보러 가면 냉방이 진짜 심하게 틀어놔서 10분째 몸이 굳더라.
그래서 난 예전부터 얇은 셔츠나 가벼운 후드 무조건 챙김.
근데 문제는 그걸 챙겨도 팝콘 먹다 보면 손이 좀 끈적해져서 1회용 물티슈 없으면 바로 멘탈 흔들림ㅋㅋ
오늘도 반쯤 있다가 손 닦느라 집중 깨져서 아쉬웠고.
영화 내용도 내용인데, 관람 컨디션이 생각보다 결과 갈라먹는 느낌이야.
다들 영화관 가면 냉방은 어떻게 버티세요?
요즘 영화 보러 가면 냉방이 진짜 심하게 틀어놔서 10분째 몸이 굳더라.
그래서 난 예전부터 얇은 셔츠나 가벼운 후드 무조건 챙김.
근데 문제는 그걸 챙겨도 팝콘 먹다 보면 손이 좀 끈적해져서 1회용 물티슈 없으면 바로 멘탈 흔들림ㅋㅋ
오늘도 반쯤 있다가 손 닦느라 집중 깨져서 아쉬웠고.
영화 내용도 내용인데, 관람 컨디션이 생각보다 결과 갈라먹는 느낌이야.
다들 영화관 가면 냉방은 어떻게 버티세요?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