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낮에 학교 근처 식당 몇 군데 기웃거렸는데
다 줄 서 있거나 너무 덥거나 둘 중 하나더라
결국 편의점 삼각김밥이랑 컵라면 조합
이게 제일 빠르고 시원함
근데 요즘 편의점 물가도 만만치 않은 게
삼각김밥 하나에 1500원이 훌쩍 넘어서
두 개 집으면 진짜 순식간에 5천 원 가까이 나와
그냥 밥 먹는 게 맞는 건지 모르겠음
오늘 낮에 학교 근처 식당 몇 군데 기웃거렸는데
다 줄 서 있거나 너무 덥거나 둘 중 하나더라
결국 편의점 삼각김밥이랑 컵라면 조합
이게 제일 빠르고 시원함
근데 요즘 편의점 물가도 만만치 않은 게
삼각김밥 하나에 1500원이 훌쩍 넘어서
두 개 집으면 진짜 순식간에 5천 원 가까이 나와
그냥 밥 먹는 게 맞는 건지 모르겠음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