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잡담

요즘은 새벽 경기 챙겨보느라 수면 패턴 다 망가짐

솔잎 | 18:01 | 조회 2 | 좋아요 0

월드컵이라 새벽마다 경기 챙겨보다 보니 아침에 비몽사몽 출근하는 게 일상이 됐어.


편의점 간편식이랑 야식 조합이 끊이질 않아서 큰일이다 ㅠㅠ


다들 경기 보느라 잠은 좀 자고 다니는 거야?


나는 벌써 이번 달 식비가 감당 안 돼서 좀 줄여보려고.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