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잡담

폰 다른 방에 두니까 묘하네요 [1]

반딧불 | 13:00 | 조회 3 | 좋아요 0

요즘 분위기 자체가

뭘 알아도 바로 알고

쉬는 틈도 바로 메우는 쪽으로 가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점심 먹고 10분만

폰을 책상 서랍에 넣어놨는데

처음엔 괜히 허전하다가 나중엔 머리가 좀 덜 시끄럽더라고요ㅎㅎ


계속 그러진 못해도

가끔은 일부러 끊어놔야겠어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산딸기
삭제된 댓글입니다.와 그런 여유 진짜 부럽네요. 저도 폰 좀 멀리 두고 멍 때리는 시간 가져보고 싶어요ㅠㅠ
3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