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에서 화재 대응 가이드라인 만든다고 기술 교류회 한다는데, 근본적으로 방화구획 나누는 게 물리적으로 쉽지 않을 텐데 걱정입니다.
전기차 화재 통계가 내연기관보다 압도적으로 낮다는 건 다들 아실 텐데, 굳이 지하주차장 출입 자체를 막는 식으로 공포 조장하는 건 좀 아닌 것 같아요.
차라리 충전 구역별로 차단막 설치하거나 소방차 진입 가능한 램프 폭부터 재점검하는 게 실질적이지 않을까요.
LH에서 화재 대응 가이드라인 만든다고 기술 교류회 한다는데, 근본적으로 방화구획 나누는 게 물리적으로 쉽지 않을 텐데 걱정입니다.
전기차 화재 통계가 내연기관보다 압도적으로 낮다는 건 다들 아실 텐데, 굳이 지하주차장 출입 자체를 막는 식으로 공포 조장하는 건 좀 아닌 것 같아요.
차라리 충전 구역별로 차단막 설치하거나 소방차 진입 가능한 램프 폭부터 재점검하는 게 실질적이지 않을까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537 | 운전점수 앱, 폰 바꾸면 달라요 [2] | 자작나무 | 06.27 | 6 | 0 |
| 536 | 드레스업 전에 타이어부터 봐야됨 | 솔방울 | 06.27 | 1 | 0 |
| 535 | PHEV 수입차 늘어나는데 하체 정비성 잘 보셔야 합니다 [2] | 강변북로 | 06.27 | 6 | 0 |
| 534 | 요즘 차들 화려한데 저는 이런 데 먼저 봐요 [3] | 자작나무 | 06.27 | 7 | 0 |
| 533 | 부산모빌리티쇼, 실구매 체크 [2] | 한낮 | 06.27 | 4 | 0 |
| 532 | 요즘 영업 뛰면서 느끼는 거 [2] | 한낮 | 06.27 | 5 | 0 |
| 531 | 지하주차장 소방 가이드라인 실효성 | 콜라캔 | 06.27 | 2 | 0 |
| 530 | 혼다 철수 보고 드는 생각, 정비망 얘기 [5] | 콜라캔 | 06.27 | 10 | 0 |
| 529 | 양방향 충전기, 중고가 변수 | 망원동 | 06.27 | 2 | 0 |
| 528 | 중국산 저가 배터리 차들 감가율 [3] | 망원동 | 06.27 | 7 | 0 |
| 527 | 구형차 자율주행 업데이트 | 함박눈 | 06.27 | 2 | 0 |
| 526 | 독일차들 가격 또 올리네요 [6] | 약과 | 06.27 | 12 | 0 |
| 525 | 요즘 출고 고민들 많으시네요 [6] | 거북이 | 06.27 | 12 | 0 |
| 524 | 개소세 끝나면 출고 타이밍 [5] | 들국화 | 06.27 | 10 | 0 |
| 523 | 배터리 정보 공개 의무화 되니까 좀 안심되네요 [2] | 미숫가루 | 06.27 | 8 | 0 |
| 522 | 리콜 뜨면 차대번호부터 [5] | 구름과자 | 06.27 | 9 | 0 |
| 521 | 여름철 바다 안개 자욱할 때 인천대교 주행 [2] | 거북이 | 06.27 | 7 | 0 |
| 520 | 퇴근하다 단속 카메라 위치가 바뀐 거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2] | 거북이 | 06.26 | 12 | 0 |
| 519 | 이번 아반떼 8세대 각 잡힌 거 보니까 수리비 좀 나오겠는데요 [4] | 솔방울 | 06.26 | 15 | 0 |
| 518 | 쏘나타 전고 얘기 보다가 드는 생각 | 함박눈 | 06.26 | 5 | 0 |
| 517 | 인천대교 자주 탈 때 타이어 마모 신경 쓰게 되는 이유 [5] | 강변북로 | 06.26 | 19 | 0 |
| 516 | 요즘 수입차 하체 고무 부품들 수명 [2] | 구름과자 | 06.26 | 9 | 0 |
| 515 | 기아 PBV 전략 보고 드는 생각 [9] | 한낮 | 06.26 | 28 | 0 |
| 514 | 하이브리드 31% 얘기 보면서 드는 생각 [3] | 콜라캔 | 06.26 | 13 | 0 |
| 513 | 신차가 빨리 나오면 더 신경 쓰게 되더라 [3] | 구름과자 | 06.26 | 14 | 0 |
| 512 | 씨라7/씨라6 실구매가 비교, 충전 환경이 변수 [2] | 콜라캔 | 06.26 | 11 | 0 |
| 511 | 전기차 신차 기다릴 때 보는 것 [5] | 강변북로 | 06.26 | 16 | 0 |
| 510 | 요즘 하이브리드 비중 진짜 높긴 하네요 [2] | 미숫가루 | 06.26 | 12 | 0 |
| 509 | 하이브리드가 늘어나는 건 이해됩니다 | 가래떡 | 06.26 | 6 | 0 |
| 508 | 얼라이먼트 보고 나서 왜 더 불안할까요 [7] | 자작나무 | 06.26 | 31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