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동차

여름철 바다 안개 자욱할 때 인천대교 주행 [2]

거북이 | 08:23 | 조회 4 | 좋아요 0

6월 말이라 출근길에 바다 안개가 자주 끼네요.

인천대교 탈 때 시정 거리가 평소보다 짧으면 무조건 차간 거리를 평소 두 배는 벌리고 들어갑니다.

옆 차선에서 속도 내는 차들이 보여도 그냥 제 페이스대로 방어운전하면서 가는 게 마음 편하더라고요.

안개 뚫고 영종도 쪽 넘어갈 때 확실히 시야 확보가 안 되면 긴장이 많이 되네요.

다들 안개 낀 날은 평소보다 조금 더 여유 있게 안전운전하세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풍선껌
삭제된 댓글입니다.인천대교 안개는 정말 무섭죠. 무조건 안전이 최고입니다.
3시간전

거북이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혹시 요즘 영종도 쪽 넘어갈 때 시정 거리는 어느 정도 나오시나요?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