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동차

Q3 보니까 또 흔들리네요

미숫가루 | 10:40 | 조회 2 | 좋아요 0

Q3 새로 나온 거 보니까 차 예쁘긴 진짜 예쁘네요ㅎㅎ

이런 컴팩트 SUV가 딱 타보고 싶게 생겼어요.


근데 저는 이제 살 때 반짝한 것보다

나중에 하체랑 소모품 쪽이 더 먼저 보이더라고요.

프로모션 붙어도 정비 인프라 애매하면 금방 식고,

특히 수입차는 집 근처에서 꾸준히 맡길 수 있냐가 은근 큽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