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동차

부산모터쇼 한정판 수입차

약과 | 06.24 | 조회 2 | 좋아요 0

이번 주에 부산 벡스코에서 모빌리티쇼 한다길래

일정 보고 있었는데

BMW에서 한정판 차량들 푼다는 소리가 있네요.


근데 솔직히 이런 전시회용 한정판이나

신형 초기는 정비 데이터도 없고

나중에 하체 부품 하나 갈려고 해도

수급 밀려서 센터에 차 짱박아둘 확률이 높음.


독일차 감성은 좋은데

역시 정비 편의성 생각하면

그냥 공도에 깔린 흔한 모델 사서

사설 정비소 돌리는 게 속 편하긴 합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