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동차

예약할 때 진단부터 묻게 돼요 [2]

미숫가루 | 10:24 | 조회 5 | 좋아요 0

이제는 정비 예약 전화하면 증상 설명보다

업데이트랑 진단을 당일에 같이 끝낼 수 있는지부터 물어보게 되네요.


ADAS 한 번 꼬이면 괜히 찝찝해서요.

차는 예쁜 게 많은데 막상 다음 차 볼 때는 센터 대기랑 이런 처리 흐름까지 같이 보게 됩니다.

브랜드 오래 가는지도 은근 크게 남고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달맞이
삭제된 댓글입니다.요즘은 소프트웨어 관리 편한 게 진짜 중요한 거 같아요. 매번 점검 예약하기가 워낙 쉽지 않으니까요.
1시간전

거북이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예약 잡기 번거로워 센터 갈 때마다 소프트웨어 진단이랑 물리적인 하체 부싱 상태까지 한 번에 다 봐달라고 요청합니다. 인천대교 매일 타다 보니 하체 컨디션이 조금만 틀어져도 바로 체감이 돼서 센터 방문 주기를 짧게 가져가는 편이네요.
49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