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2열 승차감 좋다는 차들 얘기 많이 보는데
애들 태우는 집은 그것만 보면 좀 아쉽더라고요.
내 기준엔 시트 푹신한 것보다
카시트 얹었을 때 앞좌석이 얼마나 덜 침범되는지,
문 열리는 각도랑 승하차 동선이 더 크게 와요.
SUV가 숫자상 급이 한 단계 작아도
2열 바닥 높이랑 창문 라인 때문에 애가 답답해하면 장거리에서 바로 티 나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저는 시승 가면 꼭 2열만 따로 오래 앉아보고
카시트 달았을 때 슬라이딩, 리클라이닝 범위까지 같이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