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동차

2열 승차감만 보면 아쉬워요 [2]

들국화 | 15:58 | 조회 4 | 좋아요 0

요즘 2열 승차감 좋다는 차들 얘기 많이 보는데

애들 태우는 집은 그것만 보면 좀 아쉽더라고요.


내 기준엔 시트 푹신한 것보다

카시트 얹었을 때 앞좌석이 얼마나 덜 침범되는지,

문 열리는 각도랑 승하차 동선이 더 크게 와요.

SUV가 숫자상 급이 한 단계 작아도

2열 바닥 높이랑 창문 라인 때문에 애가 답답해하면 장거리에서 바로 티 나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저는 시승 가면 꼭 2열만 따로 오래 앉아보고

카시트 달았을 때 슬라이딩, 리클라이닝 범위까지 같이 봐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강변북로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시트 쿠션감보다 실제 아이들 승하차 동선이랑 시야가 길게 보면 더 중요하죠. 특히 SUV는 지상고 때문에 어린아이들은 내릴 때 조심해야 해서 문 열리는 각도가 좁으면 꽤 불편하거든요. 정비할 때 하체 쪽 보면 무게 배분 때문에 그런 구조적 차이가 더 확실히 느껴지곤 합니다.
1시간전

풍선껌
삭제된 댓글입니다.패밀리카는 결국 2열 편의성이 다죠. 카시트 앉혔을 때 애들 시야 확보가 생각보다 진짜 중요하더라고요.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