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분위기가
내일 망한다 아니면 지금 안 타면 끝이다
둘 중 하나로만 가는 느낌임.
전 소액이라 더 그냥 매수 버튼 횟수부터 줄였어요.
일요일 밤에 숫자 3개만 적어두고
월요일엔 ETF 적립만 확인합니다.
애플 테슬라 당기긴 하는데 이런 장에서 잘 맞춘 척 들어가면 수수료만 남더라 ㅋㅋ
요즘 분위기가
내일 망한다 아니면 지금 안 타면 끝이다
둘 중 하나로만 가는 느낌임.
전 소액이라 더 그냥 매수 버튼 횟수부터 줄였어요.
일요일 밤에 숫자 3개만 적어두고
월요일엔 ETF 적립만 확인합니다.
애플 테슬라 당기긴 하는데 이런 장에서 잘 맞춘 척 들어가면 수수료만 남더라 ㅋㅋ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