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케빈 워시 의장 매파적 발언 나오고 나서 시장 반응 보는데
확실히 다들 몸 사리는 분위기네요.
저도 방금 작업하던 거 멈추고
아이맥 차트창만 보고 있는데
지수 관련주들 수급 들어오는 게 영 힘이 없네요.
불확실성 해소될 때까지는
괜히 무리해서 진입 안 하고
현금 비중 유지하면서 관망하는 게 상책인 듯합니다.
괜히 뇌동매매했다가 주말 내내 머리 아플 거 같아서요.
오늘 케빈 워시 의장 매파적 발언 나오고 나서 시장 반응 보는데
확실히 다들 몸 사리는 분위기네요.
저도 방금 작업하던 거 멈추고
아이맥 차트창만 보고 있는데
지수 관련주들 수급 들어오는 게 영 힘이 없네요.
불확실성 해소될 때까지는
괜히 무리해서 진입 안 하고
현금 비중 유지하면서 관망하는 게 상책인 듯합니다.
괜히 뇌동매매했다가 주말 내내 머리 아플 거 같아서요.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