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주식투자 오픈채팅

요즘 같은 장엔 마트랑 백화점만 보게 되네요 [3]

새참 | 10:23 | 조회 4 | 좋아요 0

지수가 하도 위아래로 널뛰기를 하니까 정신을 못 차리겠어요.


차라리 다들 실생활에서 매일 쓰는 유통주나 소비재 쪽이 마음 편해 보여요.


어차피 이마트나 현대백화점 같은 데는 불황이든 호황이든 사람들이 가긴 가니까요.


다들 엄청난 수익률 쫓아갈 때 저는 그냥 맘 편하게 소소한 배당이나 챙기면서 버텨볼까 봐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새벽안개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주식 다 박살 나서 파란불만 보면 심장이 떨리는데 유통주 배당이면 이자 내는 데에 좀 보탬이 될까요 ㅠㅠ?
9시간전

새참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이자 보탬은 확실히 되겠죠. 저도 마음 좀 다잡아보려고요ㅠㅠ
4시간전

양지
삭제된 댓글입니다.변동성 너무 심해서 저도 요즘은 배당주 쪽이 자꾸 눈길 가네요.
9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