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가 하도 위아래로 널뛰기를 하니까 정신을 못 차리겠어요.
차라리 다들 실생활에서 매일 쓰는 유통주나 소비재 쪽이 마음 편해 보여요.
어차피 이마트나 현대백화점 같은 데는 불황이든 호황이든 사람들이 가긴 가니까요.
다들 엄청난 수익률 쫓아갈 때 저는 그냥 맘 편하게 소소한 배당이나 챙기면서 버텨볼까 봐요.
지수가 하도 위아래로 널뛰기를 하니까 정신을 못 차리겠어요.
차라리 다들 실생활에서 매일 쓰는 유통주나 소비재 쪽이 마음 편해 보여요.
어차피 이마트나 현대백화점 같은 데는 불황이든 호황이든 사람들이 가긴 가니까요.
다들 엄청난 수익률 쫓아갈 때 저는 그냥 맘 편하게 소소한 배당이나 챙기면서 버텨볼까 봐요.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