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주식투자 오픈채팅

반도체 쏠림 탓에 계좌가 망가졌네요ㅠㅠ [3]

새벽안개 | 20:42 | 조회 7 | 좋아요 0

요즘 코스피 사태 보면서 깨달은 게 있는데, 반도체만 싹 베팅했다가 이번 같은 폭락장에서 진짜 죽어나간다는 거네요.


삼성전자, SK하이닉스가 지수의 대부분을 먹고 있다 보니까 이 둘이 내려갈 땐 전체 시장이 따라 내려가고, 특히 레버리지 타고 있던 사람들은 강제청산까지 맞는 상황.


소부장주들이 이번엔 나홀로 약진한다는 거 봤는데, 시장이 차별화되는 거긴 한데 너무 늦은 걸 느껴요. 이미 반도체 메가톤에 올인한 우리 같은 개미들은 그냥 버티는 수밖에ㅠㅠ

공유하기
목록보기
수국
삭제된 댓글입니다.삼성전자 하나 믿고 버티는 저도 요즘 계좌 보기가 무섭네요ㅠㅠ 역시 몰빵은 위험한데 마음처럼 쉽지가 않네요.
2시간전

메밀
삭제된 댓글입니다.몰빵이 위험한 거 누가 모르나요, 다들 알면서도 그렇게 되는 게 문제죠.
2시간전

수국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공감요. 정신 차리면 이미 늦었고 결국 기도 매매하게 되네요ㅠㅠ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