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진짜 피 봤는데
오늘 HLB 알테오젠 이쪽으로 우르르 몰린 거 보니까
순환매라는 게 이렇게 빠르게 도는구나 싶었음
나는 그냥 손 못 뻗겠더라고요
어제 폭락 직격 맞은 상태에서 오늘 바이오 뒤늦게 따라가다가
또 물리면 진짜 멘탈 복구 불가라서.
어제 진짜 피 봤는데
오늘 HLB 알테오젠 이쪽으로 우르르 몰린 거 보니까
순환매라는 게 이렇게 빠르게 도는구나 싶었음
나는 그냥 손 못 뻗겠더라고요
어제 폭락 직격 맞은 상태에서 오늘 바이오 뒤늦게 따라가다가
또 물리면 진짜 멘탈 복구 불가라서.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