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전 후반 11분 교체는 진짜 의아하긴 함.
이영표 위원 말대로 손흥민 정도 되는 선수를 그 타이밍에 빼는 건 전술적 리스크가 너무 크지 않나.
물론 득점 노린 변화였다고는 하지만 체력 안배나 수비 생각한 거라면 아쉬움이 남는 건 사실인 듯.
다들 경기 보면서 어이없어서 소리 지른 거 나뿐임?
멕시코전 후반 11분 교체는 진짜 의아하긴 함.
이영표 위원 말대로 손흥민 정도 되는 선수를 그 타이밍에 빼는 건 전술적 리스크가 너무 크지 않나.
물론 득점 노린 변화였다고는 하지만 체력 안배나 수비 생각한 거라면 아쉬움이 남는 건 사실인 듯.
다들 경기 보면서 어이없어서 소리 지른 거 나뿐임?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2 | 남아공전 40도 무더위가 걱정된다 [1] | 들꽃향 | 18:17 | 1 | 0 |
| 1 | 홍명보 감독 손흥민 교체건 보는데 [2] | 노을빛 | 14:11 | 6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