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축구

홍명보 감독 손흥민 교체건 보는데 [2]

노을빛 | 14:11 | 조회 6 | 좋아요 0

멕시코전 후반 11분 교체는 진짜 의아하긴 함.


이영표 위원 말대로 손흥민 정도 되는 선수를 그 타이밍에 빼는 건 전술적 리스크가 너무 크지 않나.


물론 득점 노린 변화였다고는 하지만 체력 안배나 수비 생각한 거라면 아쉬움이 남는 건 사실인 듯.


다들 경기 보면서 어이없어서 소리 지른 거 나뿐임?

공유하기
목록보기
물비늘
삭제된 댓글입니다.혹시 그 교체 직후에 바로 실점한 장면은 어떻게 보셨나요?
4시간전

노을빛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그 장면 보고 진짜 뒷목 잡았음. 교체하고 얼마 안 돼서 바로 뚫린 거라 더 허탈하더라.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