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조이콘 하우징 교체 중인데 생각보다 빡세네요

매실 | 16:50 | 조회 4 | 좋아요 0

카본 하우징으로 싹 바꾸려고 분해 시작한 지 벌써 두 시간째임.

나사 크기가 워낙 제각각이라 쟁반에 색깔별로 분류해뒀는데도 눈이 침침하네.

일단 버튼 하나하나 다시 끼우는 중인데 조작감이 기대했던 대로 나올지 모르겠음.

할로우 나이트 그린패스 테마 틀어놓고 무념무상으로 조립 중인데 이거 다 하면 손목 좀 쉬어야 할 듯.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