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온라인 이벤트 이런 거 은근 끌리더라 [1]

찐빵 | 15:39 | 조회 5 | 좋아요 0

애 재우고 나서 e숍 대신 살짝 스위치 온라인 쪽 들어가 봤는데요.

요즘 다이렉트에서 말 나오던 DK 챌린지 같은 이벤트가 보이더라고요.

저는 막 경쟁하진 않고, 보상/미션 느낌으로 “이번 주 할 것” 생기면 그때그때 짧게 하면 꽤 괜찮았어요.

동숲이랑은 결이 다르긴 한데, 손이 바쁠 때도 있고 남편이랑 같이 할 때 분위기 맞추기도 편하고요.

확실히 온라인이 그냥 온라인만 있는 게 아니라는 느낌이라, 라이트로도 의미가 있네 싶었습니다.ㅎㅎ

공유하기
목록보기
매실
삭제된 댓글입니다.구독 서비스 결제일 챙기느라 가끔 들어가 보는 게 전부였는데, 미션 위주로 가볍게 건드리는 것도 괜찮겠네요. 저도 며칠 전부터 조이콘 카본 하우징 교체하느라 긴 호흡의 게임은 미뤄뒀는데, 짧은 루프형 미션이라면 손목 부담도 적을 것 같음.
3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