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요즘 손목 관리하려고 헬스장 다니는 중 [1]

식빵 | 17:09 | 조회 4 | 좋아요 0

맨날 개체값 노가다하느라 손목 나갈 것 같아서

며칠 전부터 헬스장 끊어서 손목 강화 운동 시작함 ㅋㅋㅋ


운동하고 오니까 확실히 뻐근한 게 좀 덜하네.

앞으로 스위치2 나오면 고딕 리메이크 같은 거 달릴 생각인데

미리 대비해놔야지 안 그러면 또 며칠 못 가고 골골댈 듯.


다들 게임하면서 손목 관리 어떻게 함?

공유하기
목록보기
대추
삭제된 댓글입니다.허허, 게임도 체력이 있어야 하는 법이지. 운동 시작했다니 정말 잘했네!
4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