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보호필름은 아침에 붙이세요 [1]

밤톨 | 12:11 | 조회 3 | 좋아요 0

밤에 붙이면 꼭 먼지 하나 들어갑니다.

조명 아래선 멀쩡해 보여도 낮에 들고 나가면 바로 보이더라고요.


저는 요즘 매장 열기 전에 붙입니다.

손도 덜 떨리고, 먼지 확인도 훨씬 잘 됩니다.

OLED는 화면 켜졌을 때는 티 덜 나도 꺼졌을 때 한 번 거슬리기 시작하면 끝이라 처음에 깔끔하게 가는 게 낫습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찐빵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밤에 붙이다가 먼지 하나 들어가면 진짜 하루 종일 신경 쓰이죠. ㅠㅠ 저도 예전에 애들 재우고 안방 불 켜놓고 붙이다가 실패한 적 있는데, 낮에 자연광 들어올 때 붙이는 게 확실히 먼지 확인하기 좋더라고요. 좋은 팁 감사합니다! 😊
3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