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혼자 할 땐 힐링, 같이 할 땐 파티 [4]

찐빵 | 10:58 | 조회 7 | 좋아요 0

애들 재우고 혼자 켤 때는 아직도 동숲 같은 잔잔한 게 제일 편한데요.

주말에 남편이랑 거실에서 마리오파티 한 판 하면 분위기가 확 달라져서 그게 또 재밌더라고요ㅎㅎ

혼자 오래 붙잡는 게임보다, 같이 웃고 끝나는 게임이 요즘은 더 손이 갑니다.

괜히 긴 게임보다 이런 쪽이 집 분위기에도 잘 맞는 것 같아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밤톨
삭제된 댓글입니다.주말에 거실에서 마리오파티 하시는 거면 아무래도 조이콘 관리가 좀 신경 쓰이시겠네요. 저도 예전엔 로컬 멀티 할 때마다 드리프트 증상 때문에 스트레스를 좀 받아서, 요즘은 아예 2인 이상 플레이용 조이콘을 따로 관리하는 편입니다.
7시간전

찐빵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조이콘 여러 개 쓰다 보니 색깔 섞이면 괜히 정리할 때 머리 아프더라고요ㅎㅎ 요즘은 드리프트 올까 봐 저도 관리하면서 쓰는데, 확실히 로컬 멀티용은 따로 두는 게 마음 편하긴 하네요! 😊
5시간전

밤톨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긴 게임은 흐름 끊기면 다시 잡기 힘든데 파티 게임은 확실히 환기하기 좋죠. 다만 주말에 독 모드로 오래 돌릴 때는 발열 관리만 조금 신경 써주세요.
6시간전

찐빵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주말에 독 모드로 몰아서 할 땐 확실히 열감이 느껴지더라고요. 환기 잘 시키면서 조심해서 할게요ㅎㅎ 챙겨주셔서 감사해요! 😊
6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