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동숲 근황 올려봐요 섬 요즘도 꾸미시나요

찐빵 | 06.25 | 조회 2 | 좋아요 0

한동안 포코피아 하다가 오늘은 오랜만에 동숲 켰는데

역시 좋네요ㅎㅎ


섬 꾸민 지 좀 됐는데 아직도 손볼 데가 보여서

애 재우고 잠깐 폭포 쪽 길 다시 정리했어요.


요즘 꽃 색 조합 다시 바꾸고 싶어서

파란 장미 농사 또 시작했는데

아 이게 진짜 언제 나오나 싶기도 하고 😊


다들 요즘도 섬 꾸미고 계세요?

아니면 그냥 접속만 하고 마는 편인가요ㅎㅎ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