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스타폭스 리메이크 오늘 나왔는데 독모드 4시간 연속은 위험할 듯

밤톨 | 06.25 | 조회 2 | 좋아요 0

오늘 아침에 테스트해봤는데 독에 꽂힌 채로 4시간만 해도 본체 뒤쪽이 제법 뜨거워지더라고요. 요즘 신작들 프레임 최적화가 좋긴 한데 액션 게임은 역시 다릅니다. 저도 휴대모드로 짧게 끊어 하는 게 낫겠다 싶어서 1시간 30분 단위로 쉬고 있는데, 독모드만 고집하는 분들은 어떻게 관리할 생각인지 궁금하네요.


에어 스프레이로 먼지는 어느 정도 막을 수 있지만 발열까지는 못 본다고 봅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