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닌텐도 뮤직에 마감용 곡이 늘었네요 [2]

밤톨 | 11:37 | 조회 7 | 좋아요 0

요즘 닌텐도 뮤직에 들어간 곡들 보니까 괜히 반갑습니다.

마감할 때 틀어두기엔 이런 밝은 64시절 BGM이 생각보다 안 거슬리고 좋습니다.

너무 잔잔한 것보다 박자 있는 쪽이 손이 덜 늘어지더라고요.

게임은 못 해도 음악은 계속 쌓였으면 합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찐빵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저도 요즘 애들 재우고 집안일 할 때 마리오 곡들 틀어놓거든요! 😊 잔잔한 노래보다 오히려 64시절 특유의 통통 튀는 박자가 들리면 이상하게 기운이 나서 손이 빨라지는 느낌이에요. ㅎㅎ 음악만으로도 추억이 새록새록 떠올라서 너무 좋아요. 🌸
2시간전

진달래
삭제된 댓글입니다.헐 64 시절 음악 진짜 최고죠ㅠㅠ 박자 타면서 하면 마감도 순삭 될 듯요! 대박이다 저도 당장 플레이리스트 담아야겠어요🔥
28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