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에 스위치 시스템 업데이트 22.5.0으로 올라갔잖아
안정성 개선이래서 이번엔 혹시나 하고 독 모드로 빡센 거 돌려봤는데
내 기분 탓인지 프레임 드랍 걸리는 구간 여전히 똑같네 ㅋㅋㅋ
e숍 레이아웃 바뀐 건 그나마 좀 깔끔해져서 봐줄 만한데
정작 중요한 인게임 유지력은 변한 게 1도 없음
날씨 슬슬 더워지니까 하판 뜨끈해지면서 뚝뚝 끊기는 거 진짜 킹받는다
업데이트로 이런 발열 스로틀링 같은 건 원천적으로 못 잡는 건가
며칠 전에 스위치 시스템 업데이트 22.5.0으로 올라갔잖아
안정성 개선이래서 이번엔 혹시나 하고 독 모드로 빡센 거 돌려봤는데
내 기분 탓인지 프레임 드랍 걸리는 구간 여전히 똑같네 ㅋㅋㅋ
e숍 레이아웃 바뀐 건 그나마 좀 깔끔해져서 봐줄 만한데
정작 중요한 인게임 유지력은 변한 게 1도 없음
날씨 슬슬 더워지니까 하판 뜨끈해지면서 뚝뚝 끊기는 거 진짜 킹받는다
업데이트로 이런 발열 스로틀링 같은 건 원천적으로 못 잡는 건가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