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잡담

요즘 게임사들이 방산 쪽으로도 가나봐요? [3]

솔잎 | 06.21 | 조회 11 | 좋아요 0

지나가다 봤는데 게임 회사들이 방위산업이랑 손잡는다는 기사 뜨더라고요.


기술력이 좋다니까 신기하긴 한데, 맨날 하던 게임이랑 안보가 엮인다니까 뭔가 느낌이 묘해요ㅋㅋㅋ


그냥 가볍게 즐기는 게 게임인데, 이게 전장 시뮬레이션까지 쓰일 수 있다니 기술 발전 속도가 진짜 무섭네요.


우리 회사 같은 중소기업이랑은 확실히 차원이 다른 세상 얘기 같아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말차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묘하네요 ㅋㅋㅋ 저도 디자이너로 일하지만 게임 쪽 기술력이 그렇게까지 쓰인다는 건 상상도 못 했어요. 기술 발전이 빠르긴 한데 요즘 날씨 때문인지 저는 당장 에어컨 효율이나 기기 발열 잡는 거에만 급급하네요 ㅠㅠ 이런 뉴스 보면 진짜 세상이 바뀌고 있나 싶어요.
1일전

솔잎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요 ㅋㅋㅋ 저도 어제 퇴근길에 습도 때문에 폰 케이스 눅눅해진 거 보고 짜증 났거든요. 당장 내 일상 쾌적함이 중요한데 이런 뉴스 보면 뭔가 딴 세상 이야기 같아서 기분이 묘해요.
1일전

솔잎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ㅠㅠ 저도 지금 날씨엔 쾌적한 환경이 우선이라 그런지 그 기사가 완전 먼 나라 얘기처럼 느껴지더라고요. 지금 당장은 제 폰 배터리 관리랑 습기랑 싸우는 게 제일 급하네요ㅋㅋㅋ
1일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