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주식

오늘 사이드카 보고 진짜 깜짝 놀랐네요 [2]

돗자리 | 11:51 | 조회 6 | 좋아요 0

점심 먹고 HTS 켜자마자 사이드카 발동된 거 보고 입이 떡 벌어졌습니다.

마이크론 실적 하나에 시장 분위기가 이렇게 180도 바뀌네요.


오전에 파란불 보면서 한숨 쉬다가 다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저는 그냥 하이닉스 물량 더 안 건드리고 그대로 들고 가려구요.

이런 날은 뇌동매매 안 하는 게 제일 버는 거 같습니다ㅋㅋ

공유하기
목록보기
안개꽃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는 오히려 오늘 같은 날이 소부장 쪽은 평단 관리할 마지막 기회라고 보거든요. 하이닉스 잡고 계신 건 좋지만, 저는 이참에 국산화 소재주 비중 좀 더 태울 생각입니다. 오후장 수급 보면서 실적 모멘텀 확실한 애들로 좀 옮겨 타야겠네요.
6시간전

돗자리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소부장은 변동성이 너무 커서 저는 좀 겁나던데 대단하시네요. 저는 그냥 하이닉스 믿고 묵직하게 버텨보는 쪽으로 가렵니다ㅋㅋ
6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