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유머게시판

강인경 폭로 "모델 성폭행" 대표, 2심 전부 무혐의 석방!!

별님이 | 17:02 | 조회 2 | 좋아요 0

 

모델 강인경이 폭로해서 화제가 된 그 사건 맞음

20260625171519_vAhaXJM0LU.jpg

 

1심에서는 피해자측 증언 대부분 인정되어 

징역 10년 나왔는데...

 

2심에서

20260625171525_g0567zfhCf.jpg

 

피해자들 증언이 증거가 없고 진술만 있는데 

이걸로는 공소사실 증명이 어려움 

-> 무혐의 

 

피해자들은 대표가 어린 모델한테 가스라이팅했다고

주장했지만 모델 중 일부는 다른 회사에서 화보찍고 

자유롭게 활동했는데 뭔 가스라이팅? 

-> 무혐의 

 

대표가 성폭행해서 피해 입었다고 했는데 그 뒤로도 

같이 영화 보거나 상담까지 대표가 해주었는데 

이게 진짜 피해자 맞냐? 

-> 무혐의

 

다만 미성년자 모델쓴건 사실이라서 이것만 유죄

 

그래서 집행유예로 석방되었음

1심 판결은 전형적인 이거임...

20260625171525_bj3IQblErp.jpg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